보통 이런 문자가 오면 참여 따위 전혀 하지 않지만..

오늘은 대체 어떤 문항으로 설문조사를 하길래 동의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문자를 보내나 싶어서 참여해보았다.

 

대략 모바일상품권?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받았고 이후 설문 문항이 진행되었다 (이름/연락처 받아감)

 

여론조사 따위 신뢰하지 않지~

애초에 제대로 설문을 한다고 해도 반영하는지 알 수가 없으니

 

 

적절하게 선택~

 

이 소득층은 대체 뭘 기준하여 중산층 중하위 최하위라고 생각하냐고 묻는 건지 이해할 수 없다.

아예 다른 설문시스템들처럼 "연소득이 얼마나 되냐?" 라고 물어보는 것이 나은 것 아닌지..

 

 

 

몇 가지 누락된 문항이 있었으나 이번 선거와 관련한 질문이 가장 많았으며 설문하는 내내 "선생님"으로 칭하는 게 아무래도 좀 껄끄러웠다

 

10000원 상당이라고 해서 참가했는데 안 주면 신고를 해야 할까? ㅎㅎ

참가를 했으나 아직까진 받지는 못했다

 

이전에도 비슷한 설문을 참가한 적이 있었지만

단 한 번도 제대로 지급을 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설문이후 이 도메인의 후이즈 정보를 검색해보았다

 

 

코리아리서치 인터내셔널이라고 뜨긴 뜬다.

 

 

2021 5월 3일 추가

 

전혀 보내줄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는데.

설문조사에 대한 상품권을 수령받았습니다 의구심이 잔뜩이였는데~~ 정말로 보내올 줄은 몰랐네요 ㅎ

+ Recent posts